Office 365 University 구매

본래 Office 365 Home Premium을 구독하고 있었는데, 매달 돈이 나가는게 귀찮았던데다가 스카이 드라이브도 용량확장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결국 University를 사게 되었다. 어차피 사용할 라이선스는 데스크탑 하나, 노트북 하나에 두개면 충분하니까. 사실 구글 드라이브로 최대한 버텨보자는 생각도 있긴 했는데, 역시나 웹 워드프로세서는 아직 갈길이 멀다고 느꼈다.

오피스 온 디맨드 서비스 덕분에 어지간한 곳에서는 일단 오피스 사용은 가능할 것 같고, 4년씩이나 구독하면 끝날때 즈음에 새로운 오피스가 나올 것 같기도 한 데다가, 문서전용 클라우드가 필요하기도 했던 시점이라 결국 사게 되었다.

앞으로 파일로 만들어야 하는 문서는 전부 스카이드라이브에 몰아넣어둘 생각이다. 원노트도 한번 제대로 사용해보고 싶긴 한데, 일단 이번달은 에버노트를 좀 제대로 사용해 볼 생각이라 패스. 윈도우용 에버노트 5.0 Beta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괜찮은 것 같다.

By | 2016-04-26T16:51:09+00:00 2013-08-10|Diary|0 Comments

About the Author:

프로그래밍을 좋아하는 건축공학도입니다. 블로그는 프로그래밍과 IT쪽으로 현재 운영중이지만 앞으로 건축관련 내용도 다뤄보려고 합니다. 원래 Android 및 Java를 주력으로 다뤘지만 최근에는 개인 프로젝트로 인하여 C#을 주력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